오늘 밤 10시 30분 TBS TV 방영

사진=영화 '와인패밀리' 포스터
사진=영화 '와인패밀리' 포스터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TBS ‘무비컬렉션’에서 오늘(13일) 밤 10시 30분 영화 ‘와인 패밀리’가 방영된다.

2021년 개봉한 ‘와인 패밀리’는 숀 시스터나 감독이 연출을 맡고 ‘나쁜 녀석들’, ‘메멘토’, ‘매트릭스’ 등에 출연한 배우 존 판톨리아노가 주연을 맡았다.

‘와인 패밀리’는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마을 아체렌자를 배경으로 인생을 바라보는 시선을 유쾌하게 그린 영화이다.

캐나다의 자동차 회사 CEO인 마크(존 판톨리아노 분)는 자신의 신념에 반대하던 회사를 어느날 갑자기 그만둔다.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할지 고민 끝에 마크는 고향인 이탈리아 아체렌자로 떠난다. 고향 마을에는 마크의 할아버지 포도밭이 있었는데 마크는 이 포도밭을 되살리고 와인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마크의 무모한 도전에 평화롭고 조용하던 마을은 활기가 띠기 시작한다.

‘와인 패밀리’는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풍광을 기분 좋게 전달하는 영화이다. 존 판톨리아노의 매력 만점 열연이 빛나는 작품이다.

쉼표가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한 선물 같은 영화 ‘와인 패밀리’는 오늘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