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 모델로 다시 기용, 신뢰 이미지 제고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6일 오전 기자간담회를 열고, 100% 쌀로 지어 밥 본연의 풍미를 살린 'The미식밥' 11종 출시를 알렸다.

 

하림이 16일 오전 기자간담회를 열고, 100% 쌀로 지어 밥 본연의 풍미를 살린  'The 미식 밥' 11종 출시를 알렸다.
하림이 16일 오전 기자간담회를 열고, 100% 쌀로 지어 밥 본연의 풍미를 살린 'The 미식 밥' 11종 출시를 알렸다.

 

'더미식밥'은 밥을 지을때 어떤 첨가제도 넣지 않은 '첨가물 zero"를 구현했다.

더미식밥 11종은 갓 지은 밥과 같이 구수한 밥 냄새 외에는 이취가 전혀 없고, 밥 고유의 빛깔을 유지하는 등 기존 즉석밥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더미식밥은 백미를 필두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귀리쌀밥, 현미밥, 흑미밥, 오곡밥 등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간담회에서 허준 하림산업 대표는 "즉석밥에 냄새가 나지 않고, 갓 지은 밥맛을 낼수 없을까 하는 고민을 시작했다"며, "맛 본연의 풍미를 가득 넣은 '더미식 밥' 11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미식밥의 광고 모델로는 하림의 장인라면 광고 모델이었던 배우 이정재를 다시 기용해 프리미엄하고, 신뢰의 이미지를 더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