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지난 23일 밤 9시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5.9%(닐슨,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본격적인 '내손내잡'에 나선 장윤정은 도경완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크기의 골뱅이와 소라, 해삼, 꽃게를 수확했다. 이를 지켜보던 붐, 안정환, '빽토커'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도경완 맞냐"라고 의아해했을 정도. 

도경완 덕에 해산물 파티 2탄이 그려졌다. 지난주 먹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꽃게탕, 골뱅이 무침, 소라구이, 노래미회를 준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먹방을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도경완이 장윤정을 위해 회를 뜨는 모습은 시청률을 8.9%(닐슨, 수도권 가구)까지 끌어올리며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장윤정은 무인도에 오기 전 회 뜨는 법을 공부해온 그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동했다. 홍현희 역시 "한 방이 있는 분"이라며 감탄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애틋함은 무인도 라이프가 끝난 후 화룡점정을 찍었다. 도경완은 "항상 윤정 씨는 책임감, 사명감을 가지고 산다. 현실에 돌아가서도 짐을 덜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그동안 전하지 못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장윤정은 "남편을 위해서라면 또 무인도에 갈 수 있다"라고 선언했다. 두 사람은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내손내잡'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동시에 서로의 사랑을 한 번 더 확인했다.

한편, '안다행'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MBC에서 방송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