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오늘밤 방송되는 ‘골 때리는 외박’에서 모델 아이린, 김진경이 놀라운 요리 실력을 뽐낸다.

모델 선후배 사이인 ‘FC 구척장신’은 모처럼만의 여행이자 함께하는 단합대회에 들떠 각자 자신 있는 분야에서 활약했다. 이현이는 장작 패기에 도전하며 국민 일꾼 이수근에게 인정받았고, 차서린 역시 화덕 만들기에 소질을 보이며 일손 돕기에 나섰다.

 

‘골 때리는 외박’에서 모델 아이린, 김진경이 놀라운 요리 실력을 뽐낸다.
‘골 때리는 외박’에서 모델 아이린, 김진경이 놀라운 요리 실력을 뽐낸다.

 

이 중 요리에 두각을 드러낸 것은 김진경과 아이린. 김진경은 레시피도 없이 김치 양념장을 제조, 단숨에 반찬 여러 개를 만드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외국 생활을 오래 한 아이린 역시 수준급 손맛을 보여줬다.

재료 손질부터 양념 제조까지, 야무진 김장 실력으로 ‘미국 손맛’을 보여준 것. 예상치 못했던 실력으로 완성된 파김치, 깍두기는 3MC를 비롯한 구척장신 멤버들에게 감탄사를 끌어냈다.

이에 질 수 없다는 듯 3MC는 1인 1닭을 제공하겠다며 한방 재료를 듬뿍 넣은 최고급 영양식을 끓여냈다.

그 결과 특급 보양식 탄생! 직접 담근 김치를 곁들인 영양 만점 백숙을 맛본 이수근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며 감탄사를 연발했고, 구척장신 멤버들 역시 경기에 대한 스트레스는 잊고 무아지경 먹방을 선보였다.

승부는 잊고 오직 즐기기 위해서 떠난 ‘FC 구척장신’의 ‘쉼’ 여행기! 국내 최고의 모델들이 선보일 백숙&김치 먹방은 오는 25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골 때리는 외박’에서 공개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