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까지 참여업체 모집
패션·뷰티 카테고리 강화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진행 

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
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6월 14일까지 서울 대표 쇼핑·관광 축제 ‘2022 서울쇼핑페스타’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서울쇼핑페스타’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및 입국 절차 완화에 따라 ‘외래 관광객 타깃 오프라인 축제’로 전환하여 진행되며, 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세계 전기차 경주대회와 연계하여 운영하는 글로벌서울관광축제 ‘서울페스타 2022’와 시기를 함께 한다.

 

올해는 특히 뷰티·패션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할 예정으로, 국내 다양한 패션과 뷰티 브랜드와 연계하여 여행·숙박·체험이 결합된 여행 및 쇼핑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서울관광·쇼핑업계의 도약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참여 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2022 서울쇼핑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노출되며, 뉴미디어 콘텐츠 및 홍보영상 제작, 공동 이벤트·프로모션 등 다양한 홍보마케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페스타 2022’ 공동 홍보마케팅 기회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6월 14일까지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모집 공고를 참고하여 네이버폼 또는 이메일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