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왓챠(WATCHA)
사진=왓챠(WATCHA)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핑크빛이 아닌, '핏빛' 학교생활을 그린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가 독특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킬러라는 정체를 숨겨야 하는 전학생 ‘겨울’과 비폭력으로 학교를 평정한 잘생긴 또라이 ‘여름’이 그리는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는 범죄 조직에 쫓기며 우연처럼 엮이게 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섬세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겨울’(박세완)과 ‘여름’(송건희)의 표정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의 얼굴 위 아물지 못한 상처는 이들이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에 처해 있음을 암시한다.

특히 정체를 숨긴 본투비 킬러이자 의문의 전학생 ‘겨울’과 바닥에 놓인 총구의 언밸런스한 조합은 드라마 속 ‘겨울’이 선보일 차별화된 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겨울’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감정을 알아채기 힘든 ‘여름’의 모습에서는 두 인물이 그려낼 특별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핑크빛인 줄 알았다. 아니, 핏빛이었다” 라는 카피가 더해져 핑크빛과 핏빛을 오가는 예측 불가한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처럼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최종병기 앨리스>는 신선한 장르적 재미와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독창적인 캐릭터들의 매력을 가득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 <최종병기 앨리스>는 총 8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6월 24일(금) 첫 공개 후 매주 금요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