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EW 제공
사진=NEW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지난 15일 개봉한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2’)가 스피디하고 파괴적인 액션으로 극장가에 열기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빌런으로 등장한 진구가 강렬하고 거친 매력으로 관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진구가 이번 작품 ‘마녀2’에서는 경희(박은빈 분), 대길(성유빈 분) 남매와 소녀의 평화로운 일상을 방해하는 조직의 보스 용두 역을 맡았다. 

소녀를 제거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위험한 인물 용두와 탄탄한 연기 공력의 진구가 만나 완성될 새로운 빌런의 탄생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초인적인 액션이 오가는 사이 거친 비주얼과 대조되는 용두의 반전 면모가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인터뷰에서 진구는 “용두는 가장 인간적인 사람이다. 멀리서 보면 비겁하기 그지없다. 극악무도한 의도를 갖고 소녀를 해치려 한다기보다 코앞에 닥친 일만 생각하기 때문에 미련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다. 

당장 살아남는 게 가장 큰 목표인 용두의 관점에서 갑작스러운 소녀의 등장이 어떻게 보이는지, 관객이 용두의 시선을 따라가면 좋겠다”며 캐릭터의 흥미진진한 서사를 자신했다.

믿고 보는 배우를 넘어 시청자의 신뢰를 이끈 진구인 만큼, 예측을 불허하는 치열한 연기로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빌런을 예고한 스크린 속 그의 모습이 더욱 기다려진다. 

영화 ‘마녀2’는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