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명 더미식밥 체험과 더리얼 사료X더미식밥 콜라보 이벤트 진행중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하림이 지난 달 중순 선보인 즉석밥 'The미식(더미식) 밥' 11종을 생소해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료 체험 소셜미디어 행사들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보존료나 산미제 없이 오직 쌀, 잡곡과 물로만 천천히 뜸들여 지어 갓 지은 밥과 같은 본연의 풍미를 담아낸 즉석밥 2.0인 더미식 밥은 밥솥으로 한 밥처럼 빛깔과 향, 밥알 한 알 한 알 그대로를 살린 게 강점이다.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더미식 밥과 밥솥밥을 비교 시식하고 있다.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더미식 밥과 밥솥밥을 비교 시식하고 있다.

 

하림은 더미식 밥 체험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빠르게 넓혀가겠다는 전략이다. 밥에 진심인 1만 명에게 더미식 백미밥과 오곡밥 등 2종 세트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더미식 공식 SNS에서 동시에 이달 말까지 진행하면서 1인가구, 맞벌이부부 등 네티즌의 참여가 대거 몰리고 있다.

이번 더미식 밥 세트를 먹은 소감을 올린 고객들 100명을 추첨해 한달치 더미식밥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더미식과 하림펫푸드의 콜라보인 '댕냥이는 더리얼 먹고 집사는 더미식 먹자!'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하림펫푸드의 강아지나 고양이용 더리얼 사료를 구매하면 '사람밥'인 더미식밥 2종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인데, 더리얼 사료와 더미식 밥 인증샷 사진을 SNS에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더미식 백미밥 한 박스씩 선물할 예정이다.

또, 네이버 다이어트카페 씨씨앙과도 손잡고 다이어트와 건강식으로 인기가 높은 더미식 현미밥과 귀리쌀밥 6개 세트를 무료 체험단 100명에게 제공하기로 하고 공개 모집 중이다.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신규 회원에게 더미식 백미밥과 장인라면 얼큰한맛 세트를 무료 증정하는 웰컴기프트 행사도 선착순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더미식몰에서는 페이코(PAYCO)와 콜라보로 구매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