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합창단, 일상회복과 주민화합을 도모

사진=강남문화재단 제공
사진=강남문화재단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강남구 산하 강남문화재단에서는 2022년 강남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톡톡! 음악배달부> ‘모여라! 주민 힐링 콘서트’를 지난 6월 21일(목) 일원1동 주민센터에서 개최했다.

<톡톡! 음악배달부>는 ‘두드리고 찾아가는 톡! 구민의 이야기와 마음을 담은 톡!’이란 의미로 강남구민과 직장인들의 문화갈증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강남구 곳곳에 음악을 배달하는 구민대상 문화공연 사업이다.

이번 공연은 일상회복과 주민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모여라! 주민 힐링 콘서트’라는 주제로 지난 21일(목) 13시 일원1동 주민센터 3층 강당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톡톡! 음악배달부> 공연은 오는 7월 8일(목) 18시 <스쿨 희망콘서트>(대진초등학교 강당), 7월 12일(화) 10시 40분 <음악 한스푼, 희망 한스푼>(압구정초등학교 강당), 27일(수) 16시 <디즈니 음악콘서트>(도곡정보문화도서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022년 상반기 강남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톡톡! 음악배달부> 사연접수는 오는 6월 30일(금) 종료되며 8월부터 하반기 사연접수를 재개할 예정이다. <톡톡! 음악배달부> 사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남문화재단 공연전시팀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