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서울 송골매 콘서트 '열망(熱望)'
오는 16,17일 전주 포레스텔라 콘서트 'The Beginning : World Tree in Jeonju'

[문화뉴스 최호기 기자]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공연장에서 청량한 음악을 듣는 것도 훌륭한 피서법 가운데 하나다.

더위도 잊게 만들 만큼 몰입감 있는 공연과 훌륭한 냉방시설 덕분일 것이다.

이번 여름 온 가족이 도심 속 피서를 떠날 수 있는 전세대에 걸쳐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들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포털사이트 다음 콘서트 인기 검색어(13일 기준) 상위 10위에 위치한 록 밴드 '송골매'와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그룹 '포레스텔라' 콘서트에 대해 소개한다.

2022 송골매 콘서트 : 열망(熱望)

사진=드림메이커 제공
사진=드림메이커 제공

록 그룹 '송골매'가 오는 9월 11일과 12일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구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 '열망(熱望)'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배철수와 구창모가 약 40년만에 함께 무대에 올라 '송골매'의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공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와 함께 해외에 있는 팬들까지 만날 계획으로 배철수와 구창모가 함께하는 '송골매'의 무대를 최대한 많은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송골매 전국 투어 콘서트의 예매 일정은 추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2022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 The Beginning World : Tree in Jeonju

사진=한국소리문화의전당 캡쳐
사진=한국소리문화의전당 캡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웰메이드 전국투어 콘서트 그 네번째 공연을 개최한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16일과 17일 전주 에서 '2022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 - The Beginning : World Tree in in Jeonju (더 비기닝 : 월드 트리 인 전주)'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포레스텔라'는 지난달 4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고양, 전주, 수원, 대구에서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7년 JTBC '팬텀싱어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후 공연과 음반, 방송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해온 '포레스텔라'는 이번 전국투어에서 신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구성의 라이브 공연을 준비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한편 '2022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의 각 지역별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