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대전 송가인 콘서트 '연가(戀歌)'
오는 15일 인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오는 29일 서울 영탁 콘서트 'TAK SHOW'

사진=다음 콘서트 검색어 실시간 순위 캡처
사진=다음 콘서트 검색어 실시간 순위 캡처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지난 4월, 행사를 포함한 사적모임 인원 제한이 해제된 이후 전국 곳곳에서 행사 및 공연이 활성화되고 있다.

그중 공연계에서는 특히 트로트 콘서트 열기가 뜨겁다.

현재 송가인, 임영웅 등 트로트 가수들의 콘서트가 포털사이트 다음 콘서트 검색어 인기 순위(13일 기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이지만 식지 않는 열기를 보여주고 있는 트로트. 흥겨운 멜로디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트로트 콘서트를 소개한다.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

사진=인터파크티켓
사진=인터파크티켓

가수 송가인이 오는 16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를 개최한다.

송가인은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에서 콘서트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7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이어가는 송가인은 지난 9일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콘서트에서 약 4천여 명의 관람객을 동원했다.

송가인은 오는 16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콘서트 열기를 잇고, 23일 고양 일산 킨텍스, 30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공연 전일 17시까지 가능하다.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사진=YES24 티켓
사진=YES24 티켓

가수 임영웅이 오는 15일부터 사흘간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콘서트 'IM HERO'를 개최한다.

임영웅은 지난 5월부터 고양, 창원, 광주, 대전을 순회하며 콘서트 'IM HERO'를 개최한 바 있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며,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는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는 13일 기준 전석 매진됐지만, 인천과 대구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를 포함한 잔여석을 공연 시작 6시간 전까지 YES24를 통해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내달 14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콘서트의 경우 온라인으로도 진행되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을 예매하거나 TVING을 통해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사진=인터파크티켓
사진=인터파크티켓

가수 영탁이 데뷔 17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영탁은 오는 29일부터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TAK SHOW'를 개최해 관객을 맞는다.

영탁의 단독 콘서트 'TAK SHOW'는 서울뿐만 아니라 내달 6일부터 이틀간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내달 20일부터 이틀간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도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예매는 금요일과 토요일 공연에 한해 전일 17시까지 가능하며, 일요일 공연의 경우 전일 11시까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