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출신 유주-김윤희 등 참여 ‘오싹한 동거’ OST 전곡 음원 & 하이라이트 담긴 MV 동시 공개!
SBS ‘판타스틱 듀오’ 이문세 편 속 화제의 ‘교복 입은 소녀’ 김윤희, 첫 OST 가창곡 ‘너는 꿈’

사진제공=빅스톤스튜디오, 컨텍트 미디어
사진제공=빅스톤스튜디오, 컨텍트 미디어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그룹 '여자친구' 출신 배우 김소정(소원)과 아이콘(iKON) 정찬우가 주연을 맡은 시네라마 ‘오싹한 동거’의 OST 전곡이 오늘(19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국내 메이저 음원 플랫폼 및 해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오싹한 동거’의 타이틀곡 ‘너는 꿈(Endless love)’은 마치 꿈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인트로가 인상적인 몽환적 사운드의 셔플 발라드 곡으로 청아한 김윤희의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되었다.

 

또한 OST 앨범에는 두 주인공의 설렘과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녹인 ‘Love Theme’, 비밀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더하는 ‘Silence’ 등 ‘오싹한 동거’에 몰입감을 더하는 곡들이 풍성하게 담겨 있다.

 

‘너는 꿈’을 포함해 OST 전곡이 담긴 앨범 발매와 함께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워너뮤직 코리아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여자친구 출신의 김소정과 아이콘(iKON) 정찬우가 주연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는 시네라마 ‘오싹한 동거(연출 황경성, 제작 컨택트미디어)’는 어릴 때부터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진 여자와 기억을 잃은 남자 귀신이 우연히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오싹한 동거'의 영화 버전은 음원 발매일과 같은 날 19일 오후 iptv 3사(모바일서비스 포함), 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네이버시리즈온, 웨이브, 티빙, 구글에서 공개된다. 드라마 버전은 OTT 플랫폼을 통해 8월 이후 공개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