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닥터아이티엔이 인스타그램에서 ’유해균 발각질 관리 30분 정복‘ 패키지 라이브 방송을 22일 오후 9시에 진행한다. 유해균 각질관리에 사용되는 스파 12종 제품을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해균 발각질 관리 30분 정복‘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 소개, 발각질관리 Q&A, 관리순서 및 데모시연 등을 방송할 예정이다.

패키지에는 유해균 3종, 발각질 5종, 스페셜 4종으로 총 12가지 발각질 전용 스파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28만 7천원 상당의 제품과 관리영상이 제공되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관리영상은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 쇼핑몰에 가입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담당자가 승인한 뒤 영상 링크를 제공하며, 네일 혹은 미용 국가자격증 인증으로 구매 가능하다.

닥터아이티엔 대표 오인숙 원장은 “문제성 발 관리자 페디네이터가 필요로하는 서비스를 찾아내 제공함으로써 관리자가 제품 및 사용법을 실제 현장에 적용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을 선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아이티엔에서 진행하는 문제성 발 제품 및 교육 라이브방송은 40회 이상 진행되어 왔으며, 지난 12일에는 ‘내성&무좀 한시간 정복’ 라이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