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명훈 대세 행보, 김준현과 ‘외식하는 날’ MC호흡

사진=이명훈 제공
사진=이명훈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배우 이명훈이 SBS FiL '외식하는 날‘ 의 MC로 발탁. 개그맨 김준현과 MC 호흡을 맞춘다. 

'외식하는 날 버스킹'은 먹방에 버스킹 공연을 더한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전국 각지에 맛집을 방문하여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숟가락 버스킹을 하는 눈과 귀가 즐거운 예능이다. 

배우 이명훈은 김준현과 tvN 'SNL 코리아‘와 '외식하는 날 at HOME’에서도 호흡을 맞춘적이 있어 더욱 더 편안한 케미와 새로운 큰 웃음을 줄 예정이다.

이명훈은 "존경하는 김준현 선배님과 좋은 제작진분들을 만나서 정말 영광스럽다."며 "더 겸손한 자세로 지친 일상에 신선한 웃음을 드릴 수 있는 배우와 예능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명훈은 달라스튜디오 배달그라운드, 뮤즈강림, MBC 볼빨간 신선놀음, 갓생기획, 감동완판사, 큐빅스, 두유라잇썸 등의 다양한 예능에서 MC 및 진행자로서 입지를 쌓고 있다.
또한 이명훈은 드라마 SBS '나만의 당신', KBS2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KBS ‘최강 배달꾼’, SBS ‘미스마 : 복수의 여신’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배우로서의 활동도 활발히 하고있다. 

한편 '외식하는 날 버스킹'은 SBS FiL에서 오는 8월 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