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21일 양일간 완전히 다른 세트리스트 코엑스아티움에서 만나요
총 27곡의 뮤지컬 앨범

 ‘KAI ON MUSICAL’ 콘서트 포스터=EMK엔터테인먼트 제공
 ‘KAI ON MUSICAL’ 콘서트 포스터=EMK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뮤지컬을 테마로 한 정규 앨범 ‘KAI ON MUSICAL’을 발매한다. 더불어 이를 기념으로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이번 앨범은 3년 만에 발매되는 카이의 네 번째 정규 앨범은 ‘KAI IN ITALY’, ‘KAI IN KOREA’를 잇는 시리즈 앨범의 일환이다. 

앨범에는 2011년 출연했던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부터 가장 최근작인 ‘지킬앤하이드’까지 카이의 무대 인생을 대표하는 뮤지컬 작품들의 넘버가 수록된다. 카이의 ‘인생캐’로 손꼽히는 ‘팬텀’, ‘벤허’, ‘프랑켄슈타인’을 비롯해 ‘드라큘라’, ‘마리 앙투아네트’, ‘잭더리퍼’, ‘몬테크리스토’, ‘더 라스트 키스’, ‘레베카’, ‘베르테르’, ‘엑스칼리버’ 등의 대표곡 총 27곡을 담았다. 

기존 무대에선 보지 못했던 색다른 곡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카이가 출연하지 않은 뮤지컬 ‘엘리자벳’의 넘버 ‘그림자는 길어지고’, ‘레베카’의 ‘신이여’ 독일어 버전, ‘프랑켄슈타인’의 ‘너의 꿈속에서’ 일본어 버전,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영어 버전 등 외국어 버전도 이번 앨범에 수록된다.

또한 뮤지컬 배우 최정원, 옥주현, 김소향, 전미도, 아이비, 린아, 정선아, 이지혜, 세븐틴 도겸이 이번 앨범에 게스트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카이는 앨범 ‘KAI ON MUSICAL’ 발매와 더불어 8월 20일, 21일 이틀간 코엑스 아티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양일 완전히 다른 세트리스트로 구성해 최대한 많은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INSIDE’란 키워드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곡 사이사이 내레이션을 통해 카이가 각 작품에 임했던 마음가짐을 관객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배우 카이는 최근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지킬/하이드’ 역으로 캐스팅되어 호평 속에 공연을 마쳤으며, 전국 투어 공연을 진행 중이다. 

카이의 네 번째 정규 앨범 ‘KAI ON MUSICAL’은 8월 16일부터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으로 먼저 공개된다. 콘서트는 8월 20일 21일 양일간 코엑스 아티움에서 개최된다. 티켓 오픈은 오는 28일 오전 11시 공식 팬카페 선예매를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2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