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UL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UL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최호기 기자] 다수의 연극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탄탄하게 다져온 신인 배우 류세일이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류세일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신인임에도 탄탄한 연기력에 바른 인성까지 갖춘 류세일 배우의 다채로운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에 매료되었다. 류세일 배우가 앞으로 연극 무대를 넘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류세일 배우가 펼쳐낼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류세일은 연극 '마지막 황군', '폰팔이', '서치라이트 쇼케이스-밤이 되었습니다', 'XXL 레오타드 안나수이 손거울 대전', '호모 플라스티쿠스', 뮤지컬 '앨리스 스튜디오' 등의 작품을 통해 장르와 배역을 가리지 않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류세일은 소속사를 통해 "멋진 배우 선배님들이 계신 UL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 든든한 후원군이 생긴 만큼 이후로 더욱 열심히 활동해서 대중들께 배우 류세일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다부진 포부를 전했다.

한편 UL엔터테인먼트에는 김성균, 김영재, 최리, 나철, 서재희, 김영성, 이규현 등이 소속돼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