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달린다', '피끓는 청춘' 이연우 감독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 웃음 가득 특급 시너지 예고!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배우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가 출연하는 영화 '컴백홈'이 9월 개봉한다. 

'컴백홈' 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무명 개그맨 ‘기세’(송새벽)가 거대 조직의 보스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영화 '컴백홈'이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 충무로 연기파 세 배우의 만남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7년의 밤', '진범', '특송', '브로커'와 드라마 '나의 아저씨' 등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송새벽이 짠내 폭발 무명 개그맨 ‘기세’ 역을 맡았다.

이어 '정직한 후보', '걸캅스', '내 안의 그놈', '국제시장' 등 흥행 저력을 선보인 라미란이 국민 첫사랑 ‘수지’를 잇는 국민 끝사랑 ‘영심’으로 분했다. 또한 '오! 브라더스', '짝패', '조폭 마누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변신을 선보인 이범수가 보스의 자리를 노리는 2인자 ‘강돈’으로 분해 오래간만에 원조 코믹 연기로 돌아온다.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조우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경영, 오대환, 인교진, 이준혁, 김원해 등 대한민국 대표 신스틸러들의 활약이 더해져 유쾌한 매력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전작 '거북이 달린다', '피끓는 청춘'을 통해 생활밀착형 유머와 감동을 선사한 이연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독특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의 등장과 다채로운 스토리들을 담아냈다.

한편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가 출연한 영화 '컴백홈'은 오는 9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