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개최

사진=울산문화재단
사진=울산문화재단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재)울산문화재단 축제추진단이 '2022 울산에이팜(울산아시아퍼시픽뮤직미팅)' 개최를 한 달여 앞두고 올해 축제 메인이미지를 공개했다.

'음악으로 세상을 연결하는 뮤직 플랫폼' 울산에이팜은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 포럼, 학술회의, 비즈니스 미팅 등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국내외 음악 관계자를 만난다.

또한 에이팜 참여를 위해 울산을 찾은 국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 태화강 국가정원, 반구대 암각화, 대왕암 등 울산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시티투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개최를 30일 앞두고 재단이 공개한 메인이미지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음악 교류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울산에이팜이 표현되었다.

또한 상단에는 울산형 통합문화예술플랫폼 ’울산문화24‘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추가하여 시민과 예술인이 울산의 축제, 공연, 전시 등 문화예술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재단은 누리집과 SNS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축제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제고할 예정이다.

한편, 2022 울산에이팜에는 서도밴드, 상자루, 울산에이팜프로젝트2022를 비롯한 국내외 17개 공연팀과 데이비드 차베즈(시카도월드뮤직페스티벌 디렉터), 샤자드 살레 에스코어(레인포레스트월드뮤직페스티벌 대표) 등 음악 전문가 1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