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오늘의 방송내용과 방송 시간
가왕 인디언 인형의 정체는?

(사진=MBC 복면가왕)
(사진=MBC 복면가왕)

[문화뉴스 김시연 기자] 이번 복면가왕 방송에서는 4연승의 도전하는 가왕 '인디언 인형'의 모습이 방송된다.

복면가왕은 인기라는 계급장을 떼고 오직 노래실력 하나만으로 최고의 가수를 뽑는다. 진정한 가수로 평가받는 무대를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방송이다. 우리는 여기에서 잊고 있던, 미처 알지 못했던 보컬리스트의 대결을 볼 수 있다.

이번에 방송되는 회차에서는 마의 4연승을 눈앞에 두고 최대 위기를 맞은 '인디언 인형', 3연승 가왕인 '인디언 인형'을 위험에 봉착하게 한 복면 가수는 누구일지? 

'복면가왕' 역사상 가장 슬픈 노래를 들고 나왔다. 판정단의 심금을 울린 복면가수가 있다는데...

2R 첫 번째 대결에서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크~ 노래에 취한다~ 술톤" vs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목소리! 내 노래에 한‘계란’ 없다! 계란찜"의 대결이 이뤄질 것이다. 두 번째 대결에서는 "가왕님은 체크아웃! 제가 가왕석에 체크인할게요! 호캉스" vs "나 노래 잘할 것 같지? 내가 가왕 될 거 같지? 당연하지! X맨"의 대결이 펼펴질 예정이다.

이중에서 유영석의 아낌없는 칭찬을 받은 감성 보이스가 있다는데 그 복면가왕은 누구일지, 판정단을 역대급 고뇌에 빠뜨릴 정도로 막상막하의 대결은 어떤 무대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위 내용의 방송은 27일 오후 5시 MBC 채널에서 방송된다.

한편, 현재 복면가왕은 6연승을 거두고 있던 '누렁이', 즉 헤비메탈 뮤지션 '정홍일'을 제치고 가왕이된 방송에서 '인디언 인형'은 지금까지 3연승을 거두고 있다. 네티즌들은 그녀의 정체를 보이스코리아와 슈퍼밴드에서 이목을 끈 가수 '김예지'라고 추측하고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