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홍김동전 차태현, 트와이스 정연·지효 출연
MBC 심야괴담회 바다, 드리핀 차준호 초대
SBS DNA싱어 아모르파티 김연자, 가수 스테파니, 조혜련 등

[문화뉴스 최수민 기자] 목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홍김동전
KBS 홍김동전

지난주에 이어 배우 '차태현' X 트와이스 '정연&지효'와 함께하는 홍김동전! 이번엔 20대 시절로 돌아간 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잇-템 FULL 장착! 매 순간이 리즈인 현역 20대☆ 트와이스와 22년째 똑~같은 '엽기적인 그녀' 견우의 등장! 미니홈피 단골 BGM <프리스타일 – Y>가 들리는 듯한 동대문 Y2K 갬-성! 

"와 이게 이때 나왔다고?" 공감 大폭발~ 연도별 히트상품 X 1위 노래를 맞혀라! 웃음폭발 오답파티 Old&New! 신조어 퀴즈부터 오글오글 인터넷 소설 명대사 재연까지! 정연팀 VS 지효팀! 치열한 대결 끝에 패배한 팀은? 

패배한 팀의 손에 쥐어지는 퇴근 미션! 그들이 HOT한 홍대 연트럴파크 중심으로 나가게 된 사연은? 

홍김동전 6회는 1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심야괴담회

사진=MBC 심야괴담회
사진=MBC 심야괴담회

1일 밤 10시에 방송될 MBC '심야괴담회'에는 그룹 S.E.S 출신 '원조 요정' 바다와 보이그룹 드리핀의 '비주얼 센터' 차준호가 괴스트로 나선다.

평소 '심야괴담회' 애청자라는 두 사람은 "어둑시니(랜선 방청객) 대표로 출연하게 됐다"며 마치 팬으로 방청 온 듯 기대에 가득 찬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심야괴담회'를 시청할 때면 "무서워서 집에 '촛불'을 켜놓고 기도를 드린다"거나, 자신의 사연을 소개하면서도 소스라치게 놀라는 등 녹화 내내 정신이 혼미해졌다.

또한 '심야괴담회' 녹화를 준비하다가 소름 끼치는 일을 겪었다고 고백, 스튜디오가 술렁이기도 했다. 늦은 밤, 혼자 연습실에 남아 녹화 준비를 하던 차준호의 귓가에 들려온 의문의 목소리. 그것도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의 목소리가 화음처럼 들려와 소름이 끼쳤다는데...

과연 그 목소리의 정체는?! 차준호가 겪은 '심야의 목소리', 그 전말은 오늘 밤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심야괴담회'에서는 부녀의 목숨을 위협하는 감나무의 비밀 '우리 집', 특전사 출신 남편이 직접 겪은 섬뜩한 동거 '내 남편의 여자', 새벽 2시, 수상한 외딴집에서 들어온 기이하고 오싹한 주문 '마지막 배달' 등의 이야기가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

사진=SBS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
사진=SBS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SBS 음악 추리쇼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 1일 방송은 왕중왕전을 앞두고 아쉽게 떨어진 스타 패밀리를 소환하는 '패자부활전'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패자부활전'에는 '부캐 스타' 추대엽 가족부터 '인간 오작교' 이세준 가족, '남자들의 대통령' 고유진 가족, '한 곡 스타' 리사 가족, '짝사랑 전문 가수' 백아연 가족, '몸짱 스타' 조혜련 가족, '댄싱퀸' 스테파니 가족, '꽃미남 배우' 노민우 가족까지 아쉽게 떨어진 총 8팀의 스타 패밀리들이 출격했다.

1라운드 솔로 대결에서는 개그우먼 조혜련과 가수 스테파니가 퍼포먼스 대결을 진행했다. 화려한 의상으로 등장하며 시선을 집중시킨 조혜련은 "패자부활전을 위해 가수 김연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무대 의상을 빌려 입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다양한 무대가 펼쳐진 패자부활전, 그 1라운드의 승자는 누구일지 오는 9월 1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DNA싱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