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2 완벽 케미X짜릿한 액션X큰 웃음, 추석 극장가 노린다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 빚어내는 강력한 케미스트리다. 글로벌 범죄 조직의 리더 ‘장명준’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재회한 ‘철령’과 ‘진태’의 끈끈한 브로맨스를 비롯해 겁 없는 직진 본능 ‘민영’의 나 홀로 삼각관계, 새롭게 합류한 ‘잭’과의 티키타카 팀플레이 등 유쾌함과 진중함을 넘나드는 인터내셔날한 케미스트리는 한층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특히 현빈, 유해진, 임윤아, 다니엘 헤니, 진선규까지 충무로 대세 배우들은 탄탄한 연기와 독보적인 개성으로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며 관객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눈과 귀를 사로잡는 짜릿한 액션이다. 타격감이 돋보이는 맨몸 격투를 시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총격전과 와이어 액션, 아찔한 카 체이싱 등더욱 확장된 스케일을 자랑하는 액션 볼거리는 팽팽한 삼각 공조 수사 속 하이라이트를 완성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여기에 각 캐릭터들이 지닌 고유의 결을 고스란히 살려낸 다채로운 액션은 몸을 사리지 않은 배우들의 열연과 어우러져 몰입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편의 휴지 액션에 이어 생활적 요소가 돋보이는 ‘철령’의 파리채 액션 등 '공조'특유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가 더해져 신선한 재미를 안길 것이다.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풍성한 웃음이다. 친근하고 능청스러워진 모습으로 돌아온 ‘철령’부터 짠내와 코믹을 오가는 전매특허 매력의 ‘진태’, 스위트하고 스마트한 면모 속 범상치 않은 한방을 지닌 ‘잭’까지 삼각 공조 수사를 둘러싼 캐릭터들의 예측불허한 활약은 세대를 초월하는 웃음과 재미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일당 100원이라는 현실에도 개의치 않는 뷰튜버 ‘민영’은 ‘철령’과 ‘잭’ 사이에서 홀로 갈등하는 혼자만의 삼각 로맨스는 물론, 예기치 못한 활약상으로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올 추석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한 '공조2: 인터내셔날'은 올 추석 극장가에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공조2:인터내셔날'은 오는 9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CJENM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