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서진,로코퀸의 스크린 공략!이이경코믹킹에서로코킹으로 완벽 변신
11월,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세계가 열린다!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미씽 허니'사진=㈜영화특별시 SMC 제공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미씽 허니'사진=㈜영화특별시 SMC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배우 채서진, 이이경 주연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미씽 허니'가 11월 관객들을 만난다. 

채서진, 이이경 주연의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미씽 허니'가 다가오는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심야카페: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이 밤 12시부터 해 뜰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로맨틱 판타지이다.

'심야카페:미씽 허니'는 2020년 시즌 1 '심야카페'를 시작으로 보라 주연의 시즌 2 '심야카페-힙업힛업', NCT 도영 주연의 시즌 3 '심야카페-산복산복스토커'까지 국내는 물론 글로벌 히트를 이어오고 있는 웹드라마 '심야카페'의 새로운 극장판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웹드라마 시즌 2, 시즌 3의 정윤수 감독이 '심야카페:미씽 허니'를 시공이 초월한 특별한 세계를 스크린에 판타스틱하게 담아냈다. 특히 '예스터데이', '아내가 결혼했다'외 다양한 작품을 연출한 정윤수 감독이 12년 만에 '심야카페:미씽 허니'로 스크린에 컴백해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 산복지구대 깐깐한 냉미녀 순경 윤 역은 채서진이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다채로운 로코퀸의 매력을 발산한다. 결혼식 당일 사라진 윤의 연인 태영 역은 이이경이 맡아 채서진과 로맨틱 판타지 케미를 선사한다.

또한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심야카페’의 마스터로 출연한 신주환이 영화 '심야카페:미씽 허니'에서도 마스터 역을 맡아 ‘심야카페’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편 채서진, 이이경 주연의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11월 개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