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홍정기 기자]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030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하이엔드오피스텔이 유행이다.

이러한 부동산 수요자들의 니즈 갖춘 '폴스타인 논현'이 분양을 진행한다. 

강남구 논현동에 들어서는 '폴스타인 논현'은 VIP 서비스와 럭셔리 주거 공간을 마련한다. '폴스타인 논현'은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조식 ∙ 비서 ∙ 버틀러 ∙ 메이드 서비스 등의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는 외주 업체 직원이 아닌 본사 직원을 채용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입주민들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도록 전용 190평 규모의 대형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를 비롯한 피트니스 ∙ GX룸 ∙ 필라테스룸 등이 제공된다. 강남고급주거 '폴스타인 논현'의 모든 서비스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폴스타인 논현'이 들어서는 강남구 논현동은 인근에 골든라인이라 불리는 9호선 언주역과 7호선 학동역이 있어 대중교통을 통한 출퇴근이 용이한 입지에 있다. 또한 강남 중심지에 위치한 언주로를 통해서 강남 주요대로인 테헤란로, 도산대로, 학동로, 도곡로에 접근하기 용이하다.

더불어 논현동 인근에는 강남개발호재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강남구 삼성동-송파구 잠실동 일원 192만여㎡ 부지에 전시 ∙ 컨벤션 ∙ 호텔 ∙ 실내 스포츠 콤플렉스 등을 조성하는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이 2025년 완공을 계획으로 진행 중에 있으며, 강남구 영동대로 일원 7만 9000여㎡ 부지에 최고 105층 높이의 업무시설과 전시 및 컨벤션 시설 ∙ 관광 숙박시설 ∙ 전망대 등을 짓는 현대자동차 GBC건립사업도 진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강남고급주거 중 강남 최중심 입지의 논현동은 메리트가 큰 편"이라며 "논현동에 위치한 '폴스타인 논현'은 100실 미만의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전매 제한으로부터도 자유롭기 때문에 많은 부동산 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폴스타인 논현'은 지하 5층~지상 19층으로, 오피스텔 전용 37 ~ 142㎡의 2room 3bay 구조로 공급된다. 타일, 벽, 마감재 등은 모두 고급 수입제품을 사용하였으며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전 및 가구 등이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