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연예계 절친 '더 프렌즈' 특집 2부
'놀면 뭐하니?' 건강 챙기기를 위한 미션 '운동 영상 제작'
'그것이 알고싶다' 함정과 흔적 - 지워진 용의자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 (KBS)

'불후의 명곡' 더 프렌즈 특집이 1부의 뜨거운 열기에 이어 2부에서는 양동근&리듬파워, 환희&그렉, 김기태&윤성, 신승태&이미리, 이찬원&황윤성 5팀이 무대를 이어간다.

양동근&리듬파워의 힙합 무대부터 환희&그렉의 소울 충만한 R&B, 김기태&윤성의 심금 울리는 록발라드, 신승태&이미리의 국악트로트, 이찬원&황윤성의 색다른 트로트 무대가 찾아온다.

사진 = KBS
사진 = KBS

특히 이찬원&황윤성의 무대는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라고 자신만만한 선전포고를 던진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처음으로 경연 무대에 오른 MC 이찬원이 보여 줄 반전 매력과 녹화 당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던 황윤성이 폭발시킬 에너지가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 KBS에서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 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사진 = MBC

15일 방송 예정인 '놀면 뭐하니?'는 빅재미를 위한 필수 요소인 건강 챙기기를 위해 운동 영상 제작이라는 미션에 나선다.

태보 누나 조혜련 따라 에어로빅을 하는데 지옥훈련에 멤버들은 집단 반발을 한다. 한편 진주&봉선&미주는 요가 비디오를 촬영한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시청할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SBS)

사진 = SBS
사진 = SBS

지난 2005년 8월 '안개밭골'이라는 뜻을 가진 경남 통영의 작은 마을 무전동에서 기이한 살인사건이 벌어졌다.

피해자는 다가구주택에서 홀로 셋방사리하던 50대 여성 이 씨로 부검 결과 오른쪽 복부를 칼에 찔리면서 심한 출혈로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사진 = SBS
사진 = SBS

하지만 피해자의 저항 흔적도 없고 살해 현장을 잘 정돈되어 있어서 범인을 특정할 수 있는 확실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

범행의 동기도, 범인의 실체도 알 수 없는 안개 같은 사건을 두고 곧바로 대대적인 수사가 펼쳐졌고 우선 피해자 주변 인물들이 용의선상에 올랐다.

그날 밤 이씨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15일 토요일 저녁 11시 10분 SBS에서 시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