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이그라이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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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과 현대적인 감성을 재해석해 편안함과 안정감을 갖춘 2022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이 2022 레디투웨어 겨울 캠페인 ‘오브젝트 오브 디자이어(Object of Desire)’를 공개했다.

조이그라이슨 레디투웨어 2022 겨울 시즌 캠페인 ‘오브젝트 오브 디자이어(Object of Desire)’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끝없는 열망에서 영감을 받아, 조이그라이슨 리얼 우먼의 대담하고 자유롭게 빛나는 열망의 메시지를 아름답게 담아냈다.

사진=조이그라이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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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그라이슨은 이번 2022 겨울 캠페인에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려 조이그라이슨 특유의 90년대 노스텔지어가 살아있는 뉴 클래식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 조이그라이슨은 고급스러운 알파카 소재가 블렌딩된 헤링본 디자인의 코트를 출시했다. 부드럽게 떨어지는 오버핏 실루엣으로, 헤링본 특유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리얼 구스 다운 베스트, 퍼 코트와 숏한 기장감의 퍼 자켓, 레더 자켓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우터를 선보인다. 여기에 겨울철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니트 아이템을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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