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사고뭉치 개아들 래브라도 레트리버
'안싸우면 다행이야' 혹 6의 역대 최고 밥상 도전기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결혼 60일차 새신부 선우은숙

[문화뉴스 김진주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개는 훌륭하다 (KBS)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고민견은 사고뭉치 6살 개아들 래브라도 레트리버, 리젠트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보호자는 래브라도 레트리버 두 마리를 반려하고 있는 중년 부부로, 퍼피 워커로 활동했던 만큼 반려견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갖고있다.

하지만 한 달 반 전, 어미에게 버림받은 아기 고양이 '제니'를 구출하여 거두게 되었는데 고양이 '제니'에게 위협적으로 달려드는 리젠트를 통제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는다.

"리젠트와 고양이 제니가 질 지내게 해주세요"라는 보호자의 바람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제니와 리젠트의 한집살이가 가능할지에 대해 관심이 모인다.

특히 이번 '개훌륭'에는 아이돌계의 강아지 아빠,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이 출연하여 '반려견을 향한 최강창민 표' 잔소리 영상이 공개되어 이목이 집중된다.

'개는 훌륭하다'는 7일 월요일 밤 11시 5분 K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MBC)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 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7일 방송에서는 꼭두새벽에 바다로 뛰어든 공복의 '혹 6'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야심한 꼭두새벽 물고기 떼가 바다를 가득채우자 혹 6는 거침없이 바다로 뛰어들어 섬이 준 선물을 가득 담는다.

그 다음날 아침에도 하루만에 완전히 달리진 모습을 보여주는데, 과연 이들은 '혹6'로 남아있을 것인가 아니면 진수성찬을 차려먹을 수 있을 것인가?

'혹6'가 역대 최고 밥상을 차릴 수 있을지 7일 월요일 밤 9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SBS)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동상이몽 하지만 서로의 입장에 따라 서로 기억하는 것이 다르기에 서로의 시각 차를 이해하며 살아가는 연예인 커플의 삶을 들여다보며 둘이 사는 것의 가치와 소중함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7일 방송에서는 원조 하이틴스타! 60일차 새신부 선우은숙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너는 내 운명'에서만 털어놓는 새신부의 솔직한 속마음이 이목을 끈다. 그녀는 4살 연하 아나운서 유영재와 결혼했는데 그를 만날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는 심경을 밝혔다

꿀성대에 유머와 센스까지 갖춘 갓벽남편! 하지만 유일한 단점으로 "브레이크 없는 절약모드"를 뽑았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가 있을까?

그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도 7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