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
'놀면 뭐하니?' 가을 맞이 나들이 특집
'그것이 알고싶다' 부러진 칼날의 증언 - 안전모를 쓴 살인범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 (KBS)

사진 = KBS
사진 = KBS

12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80회는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으로 꾸며지며 거미, 하동균, 잔나비, 조성모, 바비킴, 빅마마 이영현, 황치열, 김호중이 출연한다.

이번 특집은 지난 7월 강릉에서 열린 '불후의 명곡 - ROCK Festival in 강릉' 특집에 쏟아진 팬과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획됐다.

내로라하는 보컬리스트들의 무대와 환상적인 드론쇼가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며 공연 내내 꿈 같은 시간들로 꽉 채워졌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깊어진 가을,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할 불후의 명곡은 12일과 오는 19일, 2주에 걸쳐 방송되며 토요일 저녁 6시 10분 KBS에서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 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사진 = MBC

12일 방송 예정인 '놀면 뭐하니?'는 가을 맞이 나들이 특집으로 멤버들의 찐친들이 찾아와 거침없는 폭로를 하며 우정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위의 내용은 12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SBS)

사진 = SBS
사진 = SBS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미제사건이나 사회에서 숨긴 비밀를 고발하며 상세한 취재와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으로 사건을 풀어가며 인기를 끌고있는 시사고발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2년 5월 7일 새벽, 강원도 삼척의 한 아파트 단지로 도주 중이던 용의자의 위치를 확인한 동해경찰서 소속 형사들이 몰려들었다.

사진 = SBS
사진 = SBS

그는 하루 전, 강원도 동해에서 동거하던 여성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던 48세 이양석(가명)이었는데 놀랍게도 이 사건이 그의 세 번째 살인이었다고 한다.

도대체 어떤 사람이기에 3번이나 살인을 저질렀던 것인지 12일 저녁 11시 10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