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수저게임' 특집 최종편
'구해줘! 홈즈' 20일 결방
'미운 우리 새끼' 한가인 방문·가을맞이 단풍놀이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사진 = KBS
사진 = KBS

20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16회에서는 '수저게임' 특집 최종편이 펼쳐진다. 지난주에는 홍진경이 승리를 거두며 주우재가 한순간에 빚더미에 올라앉았다.

이에 이번 방송에서는 주우재의 부채 탈출을 위한 필사의 두뇌게임을 예견하고 있어 주우재가 펼칠 파란의 수저게임 최종편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금수저 방의 조세호는 치킨을 시키고 외출증을 끊는 등 지름신을 즐긴다. 혼징경은 '안 쓰고 안 먹기' 방법을 택한다.

'홍김동전'은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20분 KBS에서 방송된다.

구해줘! 홈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20일 방송 예정이었던 '구해줘! 홈즈'는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개막특집 꿈은 다시 이루어진다' 진행으로 결방한다.

'구해줘! 홈즈' 182회는 오는 27일 일요일 저녁 10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미운 우리 새끼 (SBS)

사진 = SBS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20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원조 국민 첫사랑' 한가인이 스튜디오로 출연해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 = SBS
사진 = SBS

한편 멤버들은 다 같이 가을 소풍을 떠나 단풍을 구경하러 간다. 화목하고 신나는 분위기지만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위의 내용은 20일 일요일 저녁 9시 5분에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