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
'놀면 뭐하니?' 추억부터 애장품까지 '놀뭐복원소' 오픈
'그것이 알고싶다' 약탈인간 2부 - 노인 사냥꾼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 (KBS)

사진 = KBS
사진 = KBS

26일 방송되는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은 이례적으로 총 3주에 걸쳐 방송된다. 이 같은 파격 편성은 '조용필을 노래하다' 특집 이후 처음이다.

박기영, 옥주현, 빅마마 박민혜, 스테파니&왁씨, 황치열, 서제이, 억스, 김기태, 포레스텔라, 조명섭, DKZ, 이병찬, Xdinary Heroes, 첫사랑 등 총 14팀의 내로라하는 후배 가수들이 헌정 무대를 꾸민다.

사진 = KBS
사진 = KBS

10년 만에 다시 무대에 선 패티김은 역시 녹슬지 않은 목소리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며 후배들의 오마주에 레전드 무대로 화답한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에서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 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사진 = MBC

26일 방송 예정인 '놀면 뭐하니?'에서 멤버들은 잃어버린 감성 세포를 찾기 위해 '놀뭐복원소'를 찾아가 떠올리기만 해도 그리워지는 순간을 마주한다.

위의 내용은 2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SBS)

사진 = SBS
사진 = SBS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미제 사건이나 사회에서 숨긴 비밀을 고발하며 상세한 취재와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으로 사건을 풀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사고발 프로그램이다.

원래 고향은 개성이지만 한국전쟁 당시 아들과 함께 북에서 내려와 서울에 정착하게 됐다는 김윤희 씨는 누구보다 열심히 살았다고 한다.

사진 = SBS
사진 = SBS

그러던 지난해 11월, 김윤희 할머니가 살던 집에 갑자기 소란이 일어났다. 김윤희 할머니의 조카들과 요양보호사 이 씨 사이에 싸움이 일어났던 것이다.

위의 내용은 26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