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모델 송해나, 개그맨 이국주 출연
'골 때리는 그녀들' 월드컵 특집 2탄, 박지성X루이스 피구 출연
'라디오스타' 월드컵 중계로 결방

[문화뉴스 이기찬 기자] 오늘 뭐볼까? 수요일 저녁, 지상파 3사에서 볼 수 있는 예능 3가지를 소개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사진 =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 204화에서는 연예계 소문난 절친, '송해나'와 '이국주'가 옥탑방을 방문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송해나는 남자친구와의 이별 후 축구 실력이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어 같은 축구팀 주장 이현이가 내린 '연애 금지령'을 공개해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모델계 주당으로 소문난 것답게 일주일만에 8KG 증량한 흑역사부터, 모델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한다.

사진 = KBS 제공

자타공인 '연애 고수' 이국주는 소개팅 필승 비법을 공개한다.

비빔밥에 후라이 4개 추가해서 먹기, 머리카락 활용하기, 구석자리 공략 스킬 등 연애 꿀팁을 전격 소개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다이어트를 한 적이 없음에도 다이어트 광고 모델로 제안 받은 이국주가 모델료 2억 원을 거절한 일화도 밝혔다.

골 때리는 그녀들 (SBS)

사진 = SBS 제공
사진 = SBS 제공

‘골(Goal) 때리는 그녀들’ 69회에서는 2022 카타르 월드컵 특집 2탄을 방송한다.

지난 방송에서 약 20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일으켰던 박지성과 루이스 피구가 감독으로 만나 리매치를 벌인다.

두 레전드는 2002 월드컵의 한국 포르투갈전 이후 또 다른 명승부를 선사했다.

피구는 ‘골때녀’ 경기 영상을 본 후, 서기를 메시라고 칭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서기가 이번 경기에서도 메시같은 폭발력으로 피구를 놀라게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뜨거운 카타르 월드컵의 열기를 이어갈 두 레전드의 경기를 30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 (MBC)

사진 = MBC 제공
사진 = MBC 제공

'라디오스타' 794회는 월드컵 중계 여파로 결방이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