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압구정동 김라파엘웨딩(구 오띠모웨딩)이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이 포함된 '129만원 스드메패키지'를 계약하는 매달 선착순 20쌍의 예비부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라파엘웨딩은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오리지날 웨딩드레스제작실 직거래 스드메원청 스드메패키지 정품과 함께 '노마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마진 이벤트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무료피팅과 혼주메이크업1명 무료 또는 고급 맞춤 신부한복 1벌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다.

한복이 필요치 않은 고객의 경우 어머니를 비롯한 여성 가족 및 친지들이 대신 이용할 수 있으며 제작 대신 현금 20만원을 페이백 받는 이벤트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김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제작실 스드메 원청 업체로써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출시된 모든 스드메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상품 웨딩드레스를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신부 메이크업은 메이크업전문샵 원장급으로 구성해 스드메패키지의 2가지 핵심 요소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이나 네이버의 블로그 또는 김라파엘웨딩 직구웨딩클럽 카페에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카페를 통해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폐백음식 등의 소개도 받을 수 있다.

웨딩드레스 제작실 김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스드메패키지는 드레스샵, 메이크업샵,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부케로 한 세트가 구성되지만 추가적인 비용 부담이 발생할 수 있다"면서 "추가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부실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40년 경력의 웨딩드레스 제작자인 김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