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사연따라 딴따라' 특집 2부
'구해줘! 홈즈'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편성으로 결방
'미운 우리 새끼' '19금 개그 1인자' 안영미 출연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사진 = KBS
사진 = KBS

매회 독특한 소재와 역대급 반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KBS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며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18일 방송 예정인 '홍김동전' 19회는 지난 회차에 이어 '사연따라 딴따라' 특집 2부로 박진영이 지난 주 벌교에 이어 여수로 출동해 단 한 명의 관객을 위한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연을 보낸 무명 배우의 아내가 이벤트에 당첨된 리조트에 묵고 있는 상황이라 아내를 무사히 속이고 프로포즈 무대를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최근 시청률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으는 KBS '홍김동전'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구해줘! 홈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을 대신해 의뢰인의 원하는 조건에 맞춰 스타들이 직접 발품해 집을 찾아주는 발품중개배틀 프로그램이다.

18일 방송 예정이었던 '구해줘! 홈즈'는 '카타르월드컵 2022 결승전 아르헨티나:프랑스' 편성으로 결방한다.

미운 우리 새끼 (SBS)

사진 = SBS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18일 방송 예정인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9금 개그의 1인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해 독보적 입담과 트레이드마크인 '가슴 춤'을 선보인다.

사진 = SBS
사진 = SBS

또한 안영미는 미국에 있는 동갑내기 남편과의 달달한 일상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고 녹화 내내 어머님들과 특급 케미를 뽐내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시원 솔직한 입담을 보유한 안영미의 매력은 18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