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미니앨범 '사내' 자켓 촬영 비하인드 공개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미니앨범 ‘사내’로 돌아온 가수 정동원이 한층 성숙한 이미지를 뽐냈다.

지난 20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동원 미니앨범 ‘사내’의 자켓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메인 의상으로 선정된 은박 자수가 돋보이는 검정색 도포를 착용하고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정동원은 전통악기와 부채 등을 소품으로 적극 활용하고, 국악 가락에 맞춰 어깨춤을 추는 등 능숙한 모습을 보였다. 

정동원은 “지금 착용한 의상은 제가 마음에 들어서 메인 의상으로 선정한 의상이다”라며 “멋진 메인 의상을 입고 열심히 촬영했으니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직접 고른 메인 의상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초록색 도포를 입고 촬영한 마지막 촬영에서는 스튜디오 내 설치된 ‘오간자’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이 오간자 사이를 이렇게 걸어 다니면서 조선시대의 멋쟁이 느낌을 보여주는 컨셉이다”라고 말했다.

촬영을 마친 정동원은 “오늘 자켓 사진이 너무 멋있게 잘나온 것 같아 너무 만족스럽고 기분이 좋다”라며 자켓 촬영을 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일 새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 전격 컴백하며 타이틀곡 ‘뱃놀이’와 함께 방송, 공연, 라디오 등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12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오는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