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제1회 홍김동전 전지훈련' 개최
'구해줘! 홈즈' '메리 집콕 크리스마스 홈서핑 특집' 방송
'미운 우리 새끼' 박재범 출연

[문화뉴스 이흥재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매회 독특한 소재와 역대급 반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KBS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며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사진=KBS '홍김동전'
사진=KBS '홍김동전'

25일 방영 예정인 20회는 ‘제1회 홍김동전 전지훈련 청양의 짱을 이겨라’가 펼쳐진다. 멤버들은 충남의 알프스 청양에서 매운맛 강한 짱들과 맞대결을 펼친다.

각기 유명한 '짱'을 패러디한 멤버들이 청양의 댄스짱, 고추짱, 표고짱, 사랑짱 등 대표 짱을 상대로 도장 깨기에 나서 결과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근 시청률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으는 KBS '홍김동전'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구해줘! 홈즈 (MBC)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을 대신해 의뢰인의 원하는 조건에 맞춰 스타들이 직접 발품해 집을 찾아주는 발품중개배틀 프로그램이다.

25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서는 '메리 집콕 크리스마스 홈서핑 특집'이 방송된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

복팀에서는 김광규 인턴코디와 육중완 인턴코디가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와 아파트 내에 가든이 돋보이는 용인시 '겨울연가...든'과 흰 눈처럼 새하얀 화이트 크리스마스 같은 인테리어와 집콕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인천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소개한다.

덕팀에서는 박영진 코디와 박성광 인턴코디가 선물 상자 같은 정육면체 벽돌집인 파주시의 '기쁘다 선물 오셨네'와 다양한 컬러로 이루어진 김포시의 집 '메리 컬러스마스', 유리블록 벽이 중정을 지키고 있는 서울시의 '창밖을 보라~ 중정이 보인다'를 보여준다.

크리스마스 특집은  25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25일 방송 예정인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독보적 존재감을 가진 ‘영보스’ 박재범이 등장해 마성의 매력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딘딘母는 박재범의 오랜 팬이라며 수줍은 팬심을 드러낸 동시에 "재범 씨에 비하면 우리 아들은 못생겼다"고 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 또, '의리파'로 소문난 박재범은 '사랑이냐, 우정이냐'는 질문을 받고 당황해 "'미우새' 이런 프로그램이였어요?" 라고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母심저격한 무한 매력 박재범의 모습은 25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