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태X서은광, '불후의 명곡 – 2022 왕중왕전 2부’ 최종 우승
김기태, 트로피 비하인드 컷 공개

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최도일 기자] 가수 김기태가 ‘불후의 명곡-2022 왕중왕전’에서 최종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우승의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김기태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2022 왕중왕전 2부’에 출연해 서은광과 듀엣 무대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김기태는, 지난 6월 백지영 편에서 5연속 올킬로 공동 우승을 거머쥔 서은광과 ‘2022 왕중왕전 2부’ 파이널 무대에 올라 이선희의 ‘인연’ 듀엣 무대를 펼쳤다.

두 사람은 공동 올킬 우승의 전설답게 강렬한 시너지를 발휘, 명실상부 ‘가창력 끝판왕’의 존재감을 재차 입증했다. 감동과 전율의 무대를 선사한 김기태와 서은광은 에일리를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 ‘불후의 명곡’에 또 하나의 역사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직후 김기태는 우승 트로피를 들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기쁨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금빛 트로피와 김기태의 눈부신 미소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로써 김기태는 지난해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최종 우승자 타이틀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불후의 명곡’ 백지영 편 5연속 올킬 우승, 패티김 편 1부 우승, 그리고 ‘2022 왕중왕전’ 우승까지 자타공인 ‘우승의 아이콘’으로 거듭나며 존재감을 떨쳤다.

한편 김기태는 오는 28일 예정된 공연 '사운드바이드사운드' 등 각종 무대 및 방송프로그램에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