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15분
가랜드, 금토끼, 얼음땡, 복권당첨 2라운드 진출

사진=MBC
사진=MBC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1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신이 내린 목소리'의 5연승 여부가 결정된다. 

복면가왕은 인기라는 계급장을 떼고 오직 노래실력 하나만으로 최고의 가수를 뽑는, 진정한 가수로 평가받는 무대를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방송이다. 복면으로 모습을 숨겨, 편견을 버리고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1라운드가 끝나며 '신이 내린 목소리'의 결승 상대 윤곽이 드러났다. 

'가랜드 vs금줄'은 가랜드의 승, '금토끼 vs은 토끼'는 금토끼의 승으로 끝났다. 은토끼의 정체는 CIX의 승훈이었다. '얼음땡 vs동그랑땡'은 얼음땡의 승, '무병장수 vs복권당첨'은 복권당첨의 승으로 마무리됐다. 무병장수의 정체는 인피니트의 이성종으로 드러났다. 

사진=MBC
사진=MBC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는 '2023년 안녕! 가왕님은 안녕~ 해피뉴이어 가랜드'와 '오늘 황금 가면 쓰고 황금토끼로 레벨 업 할게요! 금토끼'가 붙는다. 

두 번째 대결에서는 '가왕님 얼음! 제가 땡 해드릴 테니까 집에 가세요! 얼음땡'과 '오늘은 제가 191대 가왕 당첨입니다~! 복권당첨'이 대결한다. 

'신이 내린 목소리'도 새로운 도전자에 맞서 더욱 강력한 선곡으로 준비했다. 

계묘년 첫 가왕이 누구일지, '신이 내린 목소리'가 5연승에 가능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3년 첫 가왕이 선정되는 '복면가왕'은 15일 오후 6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