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15분
5연승 가왕 출신 선우정아 신년맞이 특별무대

사진=MBC
사진=MBC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은 '신년 특집'으로 계묘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도전자들이 출연한다.

복면가왕은 인기라는 계급장을 떼고 오직 노래실력 하나만으로 최고의 가수를 뽑는, 진정한 가수로 평가받는 무대를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방송이다. 복면을 통해 편견을 버리고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4연승에 성공한 '신이 내린 목소리'의 앞에 새로운 도전자들이 나타났다.

1라운드 듀엣 첫 번째 대결은 '2023년 안녕! 가왕님은 안녕~ 해피뉴이어 가랜드'와 '응애, 응애! 우렁찬 목소리! 가왕감 탄생 금줄'의 대결이다.

두 번째 대결에는 '오늘 황금 가면 쓰고 황금토끼로 레벨 업 할게요! 금토끼'와 '반짝반짝 빛나는 무대 보여 드릴게요! 은토끼'가 맞붙는다.

사진=MBC
사진=MBC

세 번째 대결에서는 '저는 오늘 이 무대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겠습니다! 무병장수'와 '오늘은 제가 191대 가왕 당첨입니다~! 복권당첨'이 대결한다.

한편 신년을 맞아 5연승 가왕(레드마우스) 출신 선우정아가 준비한 특별 무대가 공개된다. 선우정아는 가왕 시절 'Dear', '겨울비', '순정마초' 등을 부르며 가왕의 자리를 지켜낸 바 있다.

또한 배우 진구는 출연해 절친한 술친구가 복면가수로 나온다 밝혔다. 이에 복면가수의 정체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신년맞이 '복면가왕'은 오는 8일 오후 6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