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하이웰코리아가 오는 1월 24일까지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하이웰, 설 선물전'을 실시한다.

하이웰코리아가 새해만큼은 지난 한 해 동안 꾸준히 자사 제품을 애용해온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정기 이벤트다.

이벤트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20% 할인된 설 선물세트에 설맞이 3종쿠폰과 강력추천 특별구성으로 준비됐다.

강력추천 품목은 연로하신 부모님의 관절 건강을 위한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오일, 근력보충을 위한 산양유 단백질 분말, 100% 초유 파우더 등이 특별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어 △갱년기 여성이라면 나에 대한 선물로 달맞이꽃종자유와 해조칼슘, 비타민D를 △음주량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남편을 위한 밀크씨슬 리버매니저를 눈여겨보면 좋다. 

다양한 상품군을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쿠폰, 40만원 이상  시 5만원 할인쿠폰, 70만원 이상 구매 시 9만원 할인쿠폰이  로그인 시 자동 발급된다.

또 10만원 이상 전 구매 고객에게 패밀리 유산균 1통을 증정하 며, 기존 회원은 등급할인과 적립금 및 쿠폰이 동시에 적용되 며 신규 회원도 가입 적립금과 쿠폰이 중복 적용 사용할 수 있다.

이달 19일 오후 5시까지 주문 결제 건까지 설 전에 발송된다. 신규 고객은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고, 구매즉시 사용가능하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마누카꿀 중 1%미만으로 채밀되는 귀한 등급의 '마누카꿀 MGO830+'까지 포함돼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