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한정 파격 세일, 야핏 대표 상품 ‘올인원 패키지’ 할인에 특별 사은품 증정까지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야나두의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서비스 ‘야핏’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설날대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월)까지 야핏의 ‘올인원 패키지’를 최대 24%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해당 패키지는 ‘프리미엄 야핏 S2 사이클’과 ‘아이패드 9세대’, ‘야핏 app 이용권(12개월 또는 24개월)’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하나만 신청하면 집에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더욱이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올인원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겨울철 건강을 지켜줄 ‘스마트 가습기’와 ‘홈트 VOD’, 야나두 영어 VOD’도 사은품으로 제공되어 더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실내사이클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자전거에 부착하는 센서와 앱 이용권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이용권에 따라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야핏 관계자는 “새해 맞아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분들이 많다. 특히 올해 트랜드로 떠오른 ‘갓생’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운동이 망설여지는 추운 겨울철에도 야핏과 함께면 실내에서 누구나 즐겁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이미 많은 유저들이 야핏의 가상세계에서 사이클을 즐기고 있으니, 이번 설날 프로모션을 통해 이들과 함께 건강하게 운동을 즐기는 ‘갓생살기’를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야핏의 ‘설날대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