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공연장,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
어린이 동반가족, 공연·어린이박물관·신기술융합콘텐츠 전시 관람 가능

사진=프렌쥬 신비의 손전등 뮤지컬 포스터/국립부여박물관
사진=프렌쥬 신비의 손전등 뮤지컬 포스터/국립부여박물관

[문화뉴스 박선아 기자] 국립부여박물관이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박물관에서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놀이 뮤지컬 ‘프렌쥬 신비의 손전등’을 개최한다.

‘프렌쥬 신비의 손전등’은 EBS에서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로 상영된 후 공연으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당나귀 호키, 고양이 타라, 강아지 토리, 수탉 치코 등이 출현하여 빛을 찾아 프렌쥬 동물원으로 떠나는 신비한 여행을 주 내용으로 2023년 1월 28일 오후 2시와 5시에 진행한다. 

색색의 알록달록한 빛과 그림자가 어우러져 만드는 신비한 비주얼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감성적인 실루엣 애니메이션을 만나볼 수 있고, 눈 앞에 펼쳐지는 그림책 같은 무대와 화려한 조명, 깜짝 등장하는 마술도 볼거리를 더한다. 

또한, 부모와 아이가 모두 공감하는 가족의 사랑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 동반 가족은 박물관에서 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공연장 바로 옆에 위치한 어린이박물관과 상설전시실 로비에서 상영되는 신기술융합콘텐츠(백제금동대향로 · 백제 명품, 백제 문양전)를 즐길 수 있다. 

공연과 어린이박물관은 사전 예약 후 관람, 신기술융합콘텐츠는 현장에서 무료로 감상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국립부여박물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