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환장 속으로' 김승현♥장정윤 파리 여행기
'구해줘! 홈즈' 직주근접 첫 신혼집 찾기
'미운 우리 새끼' 김민경 출연

[문화뉴스 박서영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걸어서 환장 속으로 (KBS)

사진=KBS '걸어서 환장 속으로'
사진=KBS '걸어서 환장 속으로'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규현, 박나래, 이유리가 출연하며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을 보여주는 환상 혹은 환장이 될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5일 방송되는 KBS '걸어서 환장 속으로' 4회에서는 김승현-장정윤 부부의 ‘광산김씨 패밀리’ 마지막 파리 여행 여정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스튜디오에 자리한 김승현, 장정윤 부부가 연애 뒷이야기를 처음으로 공개해 관심을 치솟게 한다.

김승현과 장정윤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자와 담당 작가로 만나 결혼에 이르게 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철들기를 거부하는 시월드 ‘광산김씨 패밀리’의 예측불허 파리 여행기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5일 일요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구해줘! 홈즈 (MBC)

사진=MBC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을 대신해 의뢰인의 원하는 조건에 맞춰 스타들이 직접 발품해 집을 찾아주는 발품중개배틀 프로그램이다.

5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서는 연고 없는 지역에서 신혼집을 구하고 있는 장거리 커플이 출연한다.

코디들은 장거리 커플이었던 의뢰인이 결혼 후 오래오래 꼭 붙어 있을 수 있는 집을 찾아 나선다.

복팀에서는 양세형 코디와 김소현 인턴코디가 야외 베란다가 두 개 있는 인천시 연수구 '베두나 하우스'와 높은 층고에 프라이빗 루프탑까지 있는 인천시 미추홀구의 집을 소개한다.

덕팀에서는 김숙 코디와 강경준 인턴코디가 복층공간과 루프탑이 있는 안산시 단원구 '신혼집에서 뭐 HONEY~♥'와 그레이톤 인테리어의 올 리모델링 아파트인 시흥시 배곧동 '올~리~유~♬ 아파트', 모든 방 창문에서 바다가 보이는 시흥시 배곧동 '바다로 강경대응!'을 소개한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5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미운 우리 새끼 (SBS)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5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는 사격 국가대표로 발탁되며 화제가 된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격한다.

김민경은 타고난 입담은 물론 ‘태릉이 놓친 인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다양한 매력으로 母벤져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연예계 대표 근수저로 유명한 그녀는 시작부터 MC 신동엽과 허벅지 씨름을 펼쳐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치열한 접전이 예고된 가운데 과연 신동엽이 자존심을 지켰을지 역대급 대결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민경은 2023년 결혼 발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언급했다. 작년 12월 “내년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힌 김민경은 “부모도 모르는 결혼을 하냐”는 엄마의 반응을 전하며 결혼 발표에 대한 진실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랑스러움과 파워풀한 매력을 넘나들며 母벤져스를 사로잡은 김민경의 출구 없는 매력은 오는 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