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개최
팬 콘서트 MC로 문명특급 MC 재재 발탁

사진=스타쉽
사진=스타쉽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아이브가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을 개최한다. 

아이돌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을 열어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다. 

아이브는 데위 이후 음악방송 총 37관왕과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달성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특히 ‘MMA2022’를 시작으로 ‘2022 마마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에서는 신인상과 동시에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다이브'로 대상을 거머쥐었다. 

이런 아이브가 처음 개최하는 단독 공연인만큼 이목이 더욱 집중, 팬콘서트는 선예매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여기에 웹예능 '문명특급' MC 재재가 콘서트 MC로 함께한다. 아이브는 '문명특급'에 출연해 재재와 한 번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는 만큼 좋은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스타쉽
사진=스타쉽

처음 열리는 팬 콘서트인 만큼 아이브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보컬 무대는 물론, 공연의 재미를 더할 게임 코너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더불어 12일 공연은 전 세계에 있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다.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에 생중계된다.

게임 코너는 팬 콘서트 콘셉트에 충실한 코너로 마련해 무대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전달한다. 최고의 프롬 퀸이 되기 위한 아이브 멤버들 간의 치열한 대결들로 현장은 더욱 뜨겁게 달궈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아이브는 오직 '더 프롬 퀸즈'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들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무대로 콘셉트 장인으로 거듭난 아이브는 팬 콘서트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한 무대부터 신선한 조합의 유닛 무대까지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는 11일과 12일 양일 동안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12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생중계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