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글로벌 아티스트상 수상으로 또 한번 커리어 하이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한터뮤직어워즈’에서 글로벌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11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 참석해 K팝 축제를 빛냈다.

이날 드림캐쳐는 북아메리카 대륙 부분 글로벌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후즈팬 앱에서 전 세계 215개국을 대상 삼아 대륙별 세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 투표 및 한터글로벌의 글로벌 K팝 데이터가 더해진 것으로 드림캐쳐는 북아메리카 대륙 부분에서 가장 높은 투표율과 활약을 인정받아 해당 상을 수여 받게 됐다.

남다른 글로벌 위상을 입증한 드림캐쳐는 무대로도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강타했다.

정규 2집 타이틀 ‘MAISON’의 인트로와 ‘VISION’으로 눈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펼친 드림캐쳐는 핑클의 ‘Now’를 재해석한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선사,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또 하나의 커리어를 쌓게 된 드림캐쳐는 소속사를 통해 “저희 드림캐쳐가 2023년 첫 수상을 글로벌 아티스트상으로 수상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인 것 같다 전 세계 인썸니아에게 사랑을 많이 받아서 더욱 많은 동력을 느꼈다”며 “너무 기분이 좋고 인썸니아가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 사랑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앞서 데뷔 6주년을 기념하며 발매한 팬송 ‘REASON’으로 올 한해 활동의 포문을 연 드림캐쳐. 기분 좋은 수상과 함께 오는 28일부터 약 한 달여간 미국투어에 돌입하는 드림캐쳐는 애틀란타와 워싱턴 D.C, 뉴욕, 시카고 등 미국 9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 세계 인썸니아와 함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미국투어를 비롯해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