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 ‘와스프’, ‘M.O.D.O.K.’ 등 신규 유니폼 공개
‘앤트맨’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등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개봉에 맞춰 '마블 퓨처파이트'에도 새로운 영웅이 등장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캐시 랭’을 추가하고, ‘앤트맨’, ‘와스프’, ‘M.O.D.O.K.’ 등이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를 공개했다.

레전더리 배틀 신규 테마 ‘퀀텀 컨퀘스트’도 오픈했다. 이 테마에서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 등장하는 영웅과 배경으로 구성된 총 3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레전더리 배틀 중 첫 번째 스테이지에 입장만 해도 1성 ‘캐시 랭’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쉴드 아카데미와 가이드 퀘스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앤트맨’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을 추가하고, ‘M.O.D.O.K.’의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와스프’와 ‘자이언트맨’의 신규 각성 스킬 등을 업데이트했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