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 르세라핌 김채원, 아이브 장원영, (여자)아이들 민니 화보 공개

[문화뉴스 정다소 기자] 에스파, 김채원, 장원영, 민니가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MLB 제공
사진=MLB 제공

그룹 에스파는 트렌디한 워너비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냈다.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 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컬러의 울 바시티 자켓을 착용해 로고와 부분 레더,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감각적인 컬러웨이를 보여주는 운동화를 착용해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사진=메이크업포에버 제공
사진=메이크업포에버 제공

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은 이번 화보에서 초근접 촬영에도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선보였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FEARLESS FOREVER' 컨셉을 대담하고 세련되게 소화했다.

사진=SJSJ 제공
사진=SJSJ 제공

그룹 IVE(아이브)의 장원영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의 자켓과 스커트, 블라우스 등 다양한 의상을 매치했다.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풍부한 표정 연기로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다.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줬다. 

사진=로라로라 제공
사진=로라로라 제공

(여자)아이들 민니는 '낭만이 가득한 파리의 봄날 아침'을 테마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화사함을 뽐냈다.

화보 속 민니는 크롭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 경쾌한 프레피룩을 연출했다. 이어 화이트 가디건과 화이트 팬츠로 우아한 클래식 스타일을 보여줬다. 

가디건과 미니스커트, 베레모 등을 연출해 사랑스러운 파리지앵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