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환장 속으로' 나태주 가족, 방가네 가족
'구해줘! 홈즈' 한국무용 안무가 의뢰인 집 찾기
'미운 우리 새끼' 주현영 출연

[문화뉴스 정다소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사진=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사진=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19일 방송되는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5회에서는 나태주 가족의 태국 여행과 방가네 가족의 라오스 여행이 그려진다. 

나태주와 여섯 고모는 태국 야시장에서 첫 식사를 한다. 태주는 태국 로컬 푸드 '젓갈 아이스크림'과 호불호 갈리는 과일 '두리안'을 샀다. 고모들은 낯설고 강렬한 두 음식을 맛본다.

이어 태국 여행 필수 코스인 '마사지' 전문점을 찾아간다. 그러나 전원이 마사지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한다. 결국 ‘전신 마사지’를 걸고 '나태주 노래 제목 맞히기' 게임이 시작된다.  

방가네 가족은 에메랄드빛 지상낙원 '블루라군'으로 향한다. 조카 하진은 용감하게 7m 다이빙에 성공했고, 등 떠밀려 다이빙대 위에 선 미르에게 "삼촌, 전 여자친구가 보고 있어"라며 도발한다. 
 
한편 방가네 공식 겁쟁이 고은아를 7m 아래로 뛰어내리게 만든 한 마디가 있다는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방가네 가족은 400m 높이까지 오르는 열기구에 도전한다.  

한편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MBC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

19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서는 '인생 첫 내 집 장만'을 꿈꾸는 한국무용 안무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은 올해 7월 임기가 끝나면 다시 서울로 올라와야 하는데 잦은 지방 공연 일정으로 KTX 용산역과 가까운 위치의 집을 구하고자 하는 상황이다. 이에 '구해줘! 홈즈' 코디들이 나선다.

복팀에서는 박영진 코디, 이국주 경력 코디, 이승윤 인턴 코디가 중구 필동으로 출격한다. 남산골 한옥마을 인근에 있는 중구 필동2가 '남산골 국악앞마당'과 연희동의 인프라를 느낄 수 있는 서대문구 연희동 '아리아리랑 수리수리랑'을 소개한다. 

덕팀에서는 양세찬 코디와 이찬원 인턴 코디가 대단지 아파트 인프라가 있는 서동작구 상도동 '상또배기 하우스'와 무용 연습하기 좋은 거실과 원목 평상까지 있는 성북구 삼선동2가 '평상타령 아파트'를 소개한다. 또한 복층 구조 탑층 아파트에 한강이 보이는 마포구 현석동 '한강 한마디 아파트'도 공개된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19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는  ‘MZ 아이콘’이자 요즘 ‘핫’한 배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주현영이 출연한다.

주현영은 등장과 함께 母벤져스와 ‘우영우 인사법’으로 녹화장에 웃음꽃을 피우고, 큰 사랑을 받았던 ‘주 기자’ 연기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상견례를 하는 예비 며느리 주 기자'로 변신한 주현영은 '자산이 100억 있지만 전과 기록이 한 번 있는 며느리 VS 빚이 100억 있지만 나처럼 밝고 예쁜 며느리'로 밸런스 게임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연애할 때 별명이 '애교 폭격기'라고 밝힌 주현영은 '필살기 애교'로 서장훈을 한순간에 무장해제 시켰다. 그는 말 한마디 없이 몸짓으로만 애교를 보였다.

주현영의 러블리한 매력은 오는 19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