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아이오아이(OIOI)
사진=오아이오아이(OIOI)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클래식'과 '스포츠'를 메인 키워드로한 2023 여름 시즌 첫 번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오아이오아이(OIOI)는 뉴진스와 함께한 23SS 데님 화보 공개했고, 스탠드오일(STAND OIL)은 23 스프링 컬렉션을 오픈했다.

마르디 메크르디, 클래식&스포티 무드 썸머 1차 컬렉션 공개

사진=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
사진=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2023 여름 시즌 첫 번째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봄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1차 컬렉션 역시 ‘클래식’과 ‘스포츠’를 메인 키워드로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독창적인 무드로 완성된 새로운 룩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마르디 메크르디가 지향하는 클래식 스타일에 쿨한 무드를 더해 데일리 웨어부터 바캉스룩까지 아우르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오프숄더 아이템을 비롯해 스포티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이 인상적인 메쉬 소재의 저지 라인업 등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시즌 키 아이템으로 은은한 스트라이프 원단을 활용한 스카이블루, 핑크와 고급스러운 솔리드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스포츠웨어를 연상케 하는 메쉬 소재의 제품 라인업도 인상적이다. 돋보이는 경쾌한 컬러감으로 단독 착용에도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바캉스 시즌 스윔웨어와 함께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OIOI), 뉴진스와 함께한 23SS 데님 화보 공개

사진=오아이오아이(OIOI)
사진=오아이오아이(OIOI)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가 23SS 데님 컬렉션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데님 활용법을 제안한다. 

오아이오아이는 베이직한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 다양하게 변주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컬렉션을 출시하고, 하이틴 무드가 깃든 Y2K 스타일로 완성한 뉴진스의 화보도 공개했다. 

한 층 가벼워진 옥스포드 소재로 편하게 걸쳐 입기 좋은 컴포트 셔츠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해린은 자칫 평범할 수도 있는 스타일을 언밸런스한 실루엣의 랩스커트로 연출해 세련된 리얼웨이 룩을 선보였으며, 베이직한 컴포트 데님 자켓과 스트리트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한 혜인은 청청 패션의 정석을 혜인만의 쿨한 감성으로 연출했다. 

밑단의 컷오프 디테일로 개성을 더한 로우 엣지 크롭 자켓과 로우 엣지 랩 스커트를 셋업 한 다니엘은 탱크톱 이너와 초커로 톡톡 튀는 감성의 Y2K 무드를 이어갔고, 하니는 데님 자켓과 미니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팬츠로 남다른 개성을 선보였다.

또한 민지는 OIOI 로고가 프린트된 크롭 티셔츠와 베이직한 컴포트 데님 팬츠로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스탠드오일, 꿈과 시작 담은 23 스프링 컬렉션 오픈

사진=스탠드오일(STAND OIL)
사진=스탠드오일(STAND OIL)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꿈과 시작을 주제로 한 23 스프링 컬렉션 공개하고 1차 드롭 제품을 오픈했다.

시즌 슬로건 ‘Dreamers, Let’s Begin!’을 바탕으로 꿈이나 소망하는 것들을 이루고자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2023년 스프링 컬렉션은 스탠드오일의 메인 아이템 가방과 더불어 볼캡, 삭스, 키링 등 신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23 스프링 컬렉션의 키 아이템 볼캡은 신규 제품 개발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스탠드오일의 새로운 시도다. 슬로건 레터링에서 스탠드오일 만의 생동감 있는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스프링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제격인 컬러 베리에이션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탠드오일의 트라이앵글 쉐입의 숄더백은 글로시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했으며, 내부 오픈 포켓 1칸이 추가로 구성되어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