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미리듣기 음원 공개

사진=(여자)아이들 미연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여자)아이들 미연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안성재 인턴기자]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가 오는 4월 8일 (여자)아이들 미연과 새 디지털 싱글 '봄노래'를 발매한다.

'봄노래'는 사랑이 시작되는 간지러운 느낌을 봄에 빗대어 표현해낸 곡이다. 유니크한 보이스를 지닌 AVIN(아빈)과 SLAY(슬레이)의 보컬과 미연의 음색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며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LAS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봄노래'의 미리듣기 음원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분간의 짧은 분량에도 LAS와 미연의 감각적인 목소리가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미연은 지난 2018년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이후 (여자)아이들은 'LATATA (라타타)', 'TOMBOY (톰보이)', 'Nxde (누드)'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사진=그룹 LAS(라스) AVIN(아빈)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사진=그룹 LAS(라스) AVIN(아빈)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LAS는 프로듀싱과 디제잉 능력을 겸비한 비주얼 아티스트 AVIN과 SLAY가 결성한 팀이다. 최근 퍼포먼스 크루 프라우드먼(PROWDMON)과 컬래버레이션 앨범 'RUN RUN (런 런)'을 발매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LAS와 (여자)아이들 미연의 디지털 싱글 '봄노래'는 오는 4월 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