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그룹 '케플러'가 부른 오프닝 OST 공개

사진='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 CJ ENM 제공
사진='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 CJ ENM 제공

[문화뉴스 안성재 인턴기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다섯 번째 시즌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가 30일 첫 방송을 한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가 오는 3월 30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 된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공개된 예고편에는 이상한 전염병이 퍼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하리와 친구들의 모습을 시작으로 일상을 지배해버린 새로운 귀신들의 오싹한 등장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하늘 도깨비 ‘주비’의 새로운 활약, 새로운 고스트볼의 등장 등도 짐작해볼 수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22일 아이돌 그룹 '케플러(Kep1er)'가 가창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오프닝 OST ‘Got You’도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을 기다리며 다채롭고 재밌는 유튜브 콘텐츠들을 먼저 만나볼 수도 있다. 해피팸, 홍팸, 백앤아, 버섯도리 등 총 4팀의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첫 방송 전까지 신비아파트 앰배서더로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를 주제로 각양각색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각기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투니버스는 3월 30일 저녁 6시부터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를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극장 개봉 이후 TV 최초 방영이다.

한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는 3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