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가객 선후배의 콜라보 무대
'낭만에 대하여’ 23일 낮 12시 음원 공개

사진 = 미스터트롯2 결승 스페셜 콜라보 무대 / TV CHOSUN 제공
사진 = 미스터트롯2 결승 스페셜 콜라보 무대 / TV CHOSUN 제공

[문화뉴스 임지원 인턴기자] TV CHOSUN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서 김용필과 최백호가 스페셜 콜라보한 ‘낭만에 대하여'가 23일 낮 12시부터 음원으로 공개된다. 

이번 '낭만 대하여'는 ‘낭만 가객’ 선후배의 무대일 뿐만 아니라 김용필의 감성에 원곡자 최백호의 연륜이 더해져 깊은 감동을 주는 무대로 큰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 

김용필은 ‘미스터트롯2’ 예심에서 ‘낭만에 대하여’를 선보이며 예심 미(美)에 등극했고, 이후 차세대 ‘낭만 가객’으로 자리 잡았던 적이 있다. 그의 예심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넘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이 결승에서 선보인 ‘그대 내 친구여’(원곡: 패티 김)은 멜론 성인가요 차트 4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훈의 ‘시절인연’(원곡: 이찬원), 선(善)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거문고야’(원곡: 송가인) 역시 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며 ‘미스터트롯2’를 향한 식지 않는 열기를 입증하고 있다. 

‘미스터트롯2’는 23일과 30일 밤 10시, TOP7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함께 꾸미는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을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4월 6일과 13일 밤 10시에는 TOP7의 비하인드 대방출 및 깜짝 팬 서비스까지 담긴 ‘미스터트롯2 토크콘서트’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